샬롬!!
안녕하세요, 말레이시아의 김명준 선교사입니다. 2012년도에도 변함없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셔서 주님의 은혜가운데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어렵고 힘들때마다 동역해 주시는 분이 계시다는 생각을 하면 새로히 힘을 얻게 됩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로 분주해서 이제야 상반기 후원내역을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리며 주님안에서 늘 평안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김명준 선교사 올림 안녕하세요, 김명준 선교사입니다. 무더위가 가는 듯 하더니만 태풍으로 어려움을 있다는 한국 소식에 모두들 괜찮으신지 걱정이 앞서네요.
말레이시아도 요즘 인도네시아에서 넘어오는 연무가 심해서 호흡기 질환 등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는 현 총리가 더 집권을 하기위한 공안정국이 이어지고 있는 듯 합니다. 곳곳에서 경찰단속이 이루어지고 있고, 특히 외국인에 대한 단속과 처벌도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한국인도 예외는 아니어서 최근에 비자문제로 많은 어려움들을 겪고 있습니다. 비자에 관한 것은 더욱 강화되리라 예상들을 하고 있어서 앞으로 더욱 어려워지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비자문제에서 자유롭지 못한 상황이기에 더욱 피부로 와닿고 있습니다.
지난 번 비자 취득을 위해 기도를 부탁드렸었는데 감사하게도 지인을 통해 취업 비자를 신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회사를 운영하는 분들도 쉽게 비자 내주는 것을 기피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워낙 관련규정들이 강화되었고, 혹여 문제가 발생되었을시 큰 어려움이 있기에 그렇습니다. 그런데 너무도 감사하게 본인 회사를 통해 해주시겠다고 해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비자가 승인될 때가지는 안심할 수 없기에 계속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샤론순복음교회는 NECF(기독교연합회)와 Assemblies of God(하나님의 성회)에 정식으로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는 간판도 내걸수 있고, 전보다는 좀더 자유함속에 예배와 사역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새로운 형제, 자매들도 나오고 있기에 계속해서 성장해나아가는 교회로서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주님이 주시는 기쁨으로 넘치고 있습니다. 가네센 전도사는 지난 8월 초에 예쁜 셋째 딸을 순산했습니다. 내심 아들을 원했던 것 같은데 암튼 딸부자가 되었습니다.^^ BCM 대학에서 학업을 시작했습니다. 본인도 열정을 가지고 다니고 있어서 감사하고, 2년 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후원이 필요할 듯 합니다.
깜풍초교회는 변함없이 주님의 은혜와 충만함이 있습니다. 한 낮에는 교회안이 찜통같기에 선풍기와 미흡한 전기 시설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숭아이메라교회는 영적 싸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번 피안 전도사가 당한 일 때문인지 마을 사람들이 더욱 위축되고 예배를 기피하고 있기에 돌파구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숭아이 장과 숭아이 루이 마을 사역을 현지 사역자들과 함께 계속적으로 동역을 하고자 합니다. 쿠알라룸푸르에서 비교적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서 여타 마을보다는 수월한 면이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한인선교사 수련회를 통해 뜻하지 않게 임원(회계)를 맡게 되었습니다. 타의에 의해서 이루어진 일이라 당황되었지만 주님이 뜻으로 알고 1년간 열심히 섬기기로 했습니다.
앞으로 선교사회 일로 인해 좀더 바쁘게 보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쪼록 태풍과 폭우로 인한 피해가 없으시기를 바라며 9월 한달도 주님의 은혜가운데 거하시기를 기도하겠습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1. 라마단 기간이 끝났지만 매일 매일 영적 전쟁이 이어지고 있기에 날마다 승리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취업 비자 승인 절차가 문제없이 진행되고, 최대한 빨리 나올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리며, 소요 비용인 수수료 및 세금 480만원의 후원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사역에 필요한 승합차의 후원을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4. 새롭게 맡은 사역들을 잘 감당하고, 가족들의 건강과 안위를 위해 많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